농협a마켓,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고객대상 40% 추가할인 혜택 제공
농협a마켓,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고객대상 40% 추가할인 혜택 제공
  • 윤성민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07.0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a마켓(www.nhamarket.com)은 지난 7월 4일부터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사용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농협a마켓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하기스, 보솜이 등 대표 상품 구매 시 4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쿠폰은 회원 한 명당 2장씩 받을 수 있으며, 쿠폰 발급 후 30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농협a마켓은 올해 5월 9일부터‘저소득층 기저귀·조제분유 지원사업’지정가맹점이 되어 고객들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를 이용해 기저귀와 분유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온라인 시장에서 농협a마켓은 우체국쇼핑몰, 옥션, G마켓에 이어 4번째 가맹점이 된 것이다.

농협경제지주 이상욱 대표이사는“이번 추가할인 행사로 정부지원 사업의 활성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신규고객 확보를 통한 농식품 연관상품 판매 활성화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a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저귀 상품은 국민행복 바우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할인이 없어도 충분히 일반고객들을 만족시킬만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하기스 브랜드의 경우 기저귀 2단계 72매×2팩은 208원/개, 기저귀 4단계 62매×3팩은 274원/개, 매직팬티 4단계 38매×4팩은 289원/개로 인터넷 검색가격에서 최저가로 판매중이다(네이버 지식쇼핑 검색 6.21 기준). 위 상품들이 무료배송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소비자들께서 받으시는 혜택이 실제로는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윤성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