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대학교와 함께하는 포천시립소흘도서관
지역대학교와 함께하는 포천시립소흘도서관
  • 김은섭 기자 kim5037@hanmail.net
  • 승인 2016.11.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립소흘도서관에서는 11월부터 12월 두 달 동안 총 7회에 걸쳐 CHA의과학대학교의 유명 교수진 및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다함께 CHA CHA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CHA의과학대학교는 포천지역 거점 대학으로서 포천시 평생학습센터와 협력하여   ‘다함께 CHA CHA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주민들에게 보다 우수한 문화, 교양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하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월 8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내 혈액형 알아보기>, <아토피 예방교육-천연 비누 만들기> 라는 주제로 첫 강의를 제공하였으며, 오는 11월 22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재미있는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S/W(언플러그드 컴퓨팅)>과 <문화가 있는 날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그림으로 알아보는 나의 심리 -PITR실시 및 해석->, <광고는 이렇게 만든다 & 대학에서 대학생은 무엇을 하나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다함께 CHA CHA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평소에 접하지 못하였던 분야의 문화, 교육 강좌를 제공하고 도서관과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도서관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소흘도서관 홈페이지(http://lib.pocheon.go.kr/sh)의 교육문화프로그램-문화강좌안내 및 접수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