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사진연구회, 제17회 정기회원전 개최
포천사진연구회, 제17회 정기회원전 개최
  • 김은섭 기자 kim5037@hanmail.net
  • 승인 2016.11.2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지역의 대표사진동아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포천사진연구회(회장 김영호)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포천반월아트홀1층 전시장에서 제17회 포천사진연구회 정기회원전 행사를 가졌다.

이번 정기회원전은 그 동안 정기출사를 통한 작품들과 번개출사 등에서 촬영한 작품을 품평회 등을 거쳐 엄선한 작품 50여점으로 전국의 풍경과 생태 등을 기록했다.

이날 개전식에는 김광수 경기북부사진연구회장, 박호식 철원사진동우회장과 회원, 영북 구름내 색소폰동우회 등 사진 가족들이 많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포천사진연구회 김영호 회장은 “오늘 포천사진연구회 제17회 정기회원전이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사진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회원 여러분들의 작품을 보면 그 결과물을 얻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많은 것을 생각하게 만든다면서 내년에도 지역의 대표 사진동아리로서의 자긍심을 가지고 회원여러분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천사진연구회는 지난 1998년 2월 1일에 축석사진동우회로 창립하여 현재 제6대 김영호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30여 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포천군 여성회관 개관기념 사진전, 포천시 승격 사진전, 명성산억새꽃축제 사진전, 운악산단풍축제 사진전, 포천시 문화관광사진, 지역노인 장수사진 촬영 등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열심히 참여하고 있다.

포천사진연구회는 매월 둘째 주 정기출사와 함께 신입회원들의 사진교육과 사진에 대한 정보교류 등으로 포천의 대표사진동호회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포천사진연구회 회원으로 사진 취미생활을 원하시는 분이나 사진을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카페 “포천사진연구회”를 통해서도 회원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