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의왕아카데미 주제는 '건강한 식습관'
11월 의왕아카데미 주제는 '건강한 식습관'
  • 김두호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6.11.2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는 24일 오후 3시 의왕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식품영양학자 이미숙씨룰 강사로 초청해 ‘내 몸을 살리는 건강한 식습관’이라는 주제로 11월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식생활클리닉 ‘건강한 식탁’의 대표로 활동하며 건강한 식습관 보급에 힘써 온 이미숙 강사는 ‘내 몸을 살리는 먹거리 상식’ ‘하루 1200kcal 다이어트’ 등의 저서를 통해 잘못된 먹거리 관련 상식을 바로잡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미숙 강사는 이날 강의를 통해 ‘내 몸을 살리는 먹거리 상식’ ‘건강을 지켜주는 성인병 식이요법’, ‘내 몸을 살리는 먹거리, 환경을 살리는 먹거리’ 등 세 분야 주제에 걸쳐 일반인들이 알아야 할 음식과 식습관, 식생활의 의미와 구체적 실천방안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의왕시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식생활 및 먹거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어 건강한 생활을 누릴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의왕아카데미 강연에 앞서 댄스 동아리 ‘아라리오’가 식전행사로 댄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집에서 강연 안내엽서를 받아 볼 수 있다. 의왕아카데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교육지원과(031-345-2557)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