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시설관리공단, 2016년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재인증 획득!
부천시시설관리공단, 2016년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재인증 획득!
  • 전영수 기자 god481113@hanmail.net
  • 승인 2016.11.2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명호)은 지난 18일 경기도에서 개최한 ‘2016.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공공기관 부문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재인증을 획득 하였다고 밝혔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광교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연정부지사, 경기도의원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은 경기도 주최로 2010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경영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게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올해는 중소기업 부문 47개사, 공공기관(공기업) 부문 6개 기관, 총 53개 기업?기관이 인증을 획득했으며, 부천시설공단은 군포시시설공단, 경기복지재단 등과 함께 공공기관(공기업) 부분에서 재인증을 획득하였다고 전했다.

공단 임명호 이사장은 “일과 가정의 행복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공단의 가족친화경영 목표이자 노동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기본조건이라고 확신하는 만큼 앞으로도 가족관계, 자녀양육 등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 도입,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 프로그램 운영 등 가족친화경영 정착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영수 기자
전영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god4811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