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골프협회와 서부무한돌봄이 함께 하는 동절기 취약계층 난방지원 사업
안성시골프협회와 서부무한돌봄이 함께 하는 동절기 취약계층 난방지원 사업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6.11.2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개최된 안성시민골프대회에서 모금된 수익금 397만원으로 동절기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난방지원 사업이 추진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안성시골프협회(회장 황철수)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원근)이 어려운 이웃이 더욱 취약한 동절기를 앞두고 훈훈한 사업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사업은 총 35가정에 난방유(등유)와 연탄, 도시가스비, 난방용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며, 취약계층이 처한 위기상황과 난방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연계한다. 안성시골프협회 임원진 및 회원들은 후원 모금뿐만 아니라 직접 봉사에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욱 배가 시키고 있다.

안성시골프협회 황철수 회장은“겨울을 앞두고 취약계층의 가장 큰 걱정거리인 난방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서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서부무한돌봄 유원근 팀장은“기부와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보내주신 안성시골프협회에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투명하고 명확하게 잘 사용하겠다. 앞으로 건전한 스포츠 활동과 문화 레저로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문화가 지역에 정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위기가정 사례관리 전문기관으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기부 및 봉사활동을 희망하는 기업이나 단체, 개인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031-657-247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