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윤 크랭크축, 국제 첨단 시장에 우뚝 서다
천윤 크랭크축, 국제 첨단 시장에 우뚝 서다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16.12.0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랭크축은 내연 기관의 5대 핵심 부품의 하나고 엔진의 심장이라고 한다. 천윤은 ‘천’표 크랭크축의 연구 개발 생산 위주 중국에서 규모가 제일 큰 크랭크축 생산 기업이다.
 
1954년3월 건립된 이래 천윤 기업은 사람과 함께 노력해 왔으며 전문적 생산에서 큰 발전을 이루어 왔다. 기업 능력 증가, 시장 확대 등을 통해 천윤의 목표는 국제 첨단 시장에서 국제화 발전의 길을 걸어왔다.
 
천윤 사장은 “2006년 프랑스의 대표 회사로 부터 제품에서 ‘천’자 상표 없어야 한다는 조건을 제시했다, 천윤의 첫 수출 계약이고 기업에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천’상표는 우리 제품의 상징이고 천윤의 제품 어디에 있든 반드시 ‘천’자 상표 있어야 한다는 게 우리의 최저선이다’고 말하며, 우호 협상을 통해서 ‘천’자 상표 브랜드를 프랑스 회사와 계약하게 됐다고 일화를 밝혔고 실제적으로 천윤 크랭크축의 제품 수출을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후에 많은 국제적 큰 회사과 합작한 천윤은 국제시장에서 큰 인정을 받아 회사의 관리 경영도 더욱 높은 단계에 들어가게 되었다.
 
 지난해 회사는 또다른 첨단 생산 라인 건설을 완성했다. 천윤 지금까지 가진 제일 높은 자동화 생산라인으로 4.0공업 발전시대에 걸맞는 규모를 갖추었으며 이를 통해 천윤은 국제 시장에 진출하는 계기를 맞았다.
 
천윤은 글로벌 시장 및 대형 마케팅의 이념을 확립하며 전면적인 국제화 경쟁에 참여했다. 2016년 천윤 크랭크축은 18억불의 수츨목표를 완성해 더 나은 국제시장 진입을 위해 노력중이라고 밝혔다.

천윤 크랭크축공장에서 김정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