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도서관 겨울방학 맞아 겨울문화예술학교 운영
오산시도서관 겨울방학 맞아 겨울문화예술학교 운영
  • 최규복 기자 chen8815@naver.com
  • 승인 2016.12.0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도서관(관장 심연섭)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12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6개 도서관에서, 35개의 겨울문화예술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에는 유·초등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하며 부모와 함께 하는 펩아트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겨울문화예술학교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중앙도서관에서는 오산고 학생들이 영어스토리텔링을, 평생교육사분들의 손놀이 떡놀이 전통문화 프로그램 등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서로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한다.

 엄마와 함께하는 펩아트 ▲마술과 함께하는 책놀이  ▲손끝으로 만나는 토탈공예▲캘리그라피와 만나는 나의 방학▲마음으로 말해요(놀면서 배우는 너+나 대화법)▲사서와 함께하는 거꾸로 교실▲동화를 읽으며 만드는 손놀이 떡놀이▲어린이영어스토리텔링▲맛있는 책놀이▲상상의 샘 펄러비즈▲유레카수학게임▲한바탕 전래놀이▲옛이야기 속 역사여행▲책과 함께하는 신나는 겨울!▲책먹는 아이들▲수채화 드로잉▲창의놀이 북아트▲마음 열고 생각 열고▲달력 종이접기▲어린이와 함께하는 사진수업▲창의보드게임▲생각쑥쑥 동화나라▲연극놀이 스피치▲멘사 수리보드게임▲신기한 패널과 재미있는 그림책▲창의쏙쏙 과학논술▲동화 속 입체펄러비즈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오산시 중앙도서관장(심연섭)은“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유·초등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폭넓은 문화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들에게 도서관이 친근하고 매력적이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운 장소로 인식될 수 있도록 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12월 12일부터 25일까지 오산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무료, 재료비는 본인부담이다. 2017년 신나는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행복하고 재미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