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6 성과보고회 및 크리스마스 가족뮤지컬 공연 실시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6 성과보고회 및 크리스마스 가족뮤지컬 공연 실시
  • 오일근 기자 sinmun2032@daum.net
  • 승인 2016.12.2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건강가정지원센터와 양평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손신)는 지난 20일 오후 6시부터 양평군민회관에서‘2016 성과보고회 및 크리스마스 가족뮤지컬 공연’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양평군 유관기관 관계자 및 다양한 가족들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순서로 2016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활동 사업에 대한 성과보고회를 개최하였다.

 또한 2부 행사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군민들을 위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오리지널 어린이 CAT’ 뮤지컬을 선보였다.

극단 뮤다드의 간판 공연인‘오리지널 어린이 CAT’ 뮤지컬은 배우들의 독특한 특수 분장으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자극시켰고, 현대무용과 재즈가 어우러지는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조명과 의상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양평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뮤지컬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관람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관내에서도 좋은 공연을 자주 접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으면 좋겠다”며“행사를 지원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양평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손신 센터장은“2016년 성과보고회를 통해 2017년도에는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군민들에게 다가갈 것이며, 앞으로도 양평군의 모든 가정이 행복한 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