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 따뜻한 나눔을 책임지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동두천라이온스클럽
동두천시의 따뜻한 나눔을 책임지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동두천라이온스클럽
  • 김해수 기자 kimhs8488@hanmail.net
  • 승인 2016.12.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동두천라이온스클럽(회장 류호정) 회원 일동은 지난 23일 연말연시 및 성탄절을 맞이하여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장애아전문 해오름어린이집을 찾아 식기건조기를 비롯하여 장애아동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등 추운겨울을 사랑으로 녹이는 따뜻한 산타가 되어 주었다.

특히, 이날은 단순한 선물을 나누며 산타봉사를 하는 자리가 아니라, 함께 한 모든 회원이 직접 작은 음악회도 열어 그 자리의 포근함은 배가 되었으며, 성탄절을 맞이하는 장애아동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더욱 특별한 순간이 될 수밖에 없었다.

1965년에 창립하여 올해로 51년을 맞이한 동두천라이온스클럽은 현재 58명의 회원으로 경기도 클럽에서 리딩클럽으로 성장하였으며, 특히 류호정회장은 올해 회장직을 맞으면서 지역 장애인을 위하여 동두천라이온스회장배 장애인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하고,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노인층을 위하여 장수사진을 마련하여 주는 등 장애인, 노인 등을 포함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앞장서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해오름어린이집의 최금숙 원장은“아직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앞장서 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특히, 추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주신 동두천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