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청소년수련관,‘꿈누리 자치기구’ 활동지원자 모집
의왕청소년수련관,‘꿈누리 자치기구’ 활동지원자 모집
  • 김두호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7.01.2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민재)은 2017년 수련관 활동을 이끌어 나갈 꿈누리 자치기구 청소년을 모집한다. 의왕시 청소년 활동문화를 이끌어 나갈 열정어린 마음을 가진 13~24세 청소년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신청은 20일(금)까지 받는다. 접수 마감 후인 21일 단체별 면접을 통해 최종 자치기구 위원이 선발된다.

꿈누리 자치기구는 청소년 스스로 활동을 만들어 나가는 자치활동 단체로 수련관 운영에 직접 참여하는 청소년 운영위원회‘그린나래’, 청소년 정책을 제안하고 토론하는‘의왕시 차세대위원회’, 청소년 이야기를 소식지와 기사를 통해 전달하는 기자단 ‘헤르메스’, 전통예절을 배우고 나누는 청소년 예절동아리 ‘또래’, 청소년을 위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청소년 문화기획단’ 등의 단체로 이루어져 있다.

꿈누리 자치기구 위원으로 활동하면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활동증명서 발급 및 봉사활동 시간부여, 우수 활동 청년 포상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꿈누리 자치기구로 활동하고자 하는 청소년은 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신청하거나 수련관에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www.uw1318.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