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종합사회복지관, ㈜레이언스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업무협약식 진행
오산종합사회복지관, ㈜레이언스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업무협약식 진행
  • 최규복 기자 chen8815@naver.com
  • 승인 2017.02.0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과 (주)레이언스(대표 현정훈)은 지난 25일 건강하고 희망찬 나눔 문화 조성 및 저소득 독거노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과 관련하여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행복한 나눔사업은 2015년부터 (주)레이언스에서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펼쳐오고 있는 사업으로, 특히 올해 2017년도에는 저소득 독거노인 지원사업의 확대로 독거노인 Caring program이 추가되어 진행한다.

독거노인 Caring program은 기존 행복나눔도시락사업과 함께 생활환경개선지원(가사/, 이미용), 건강지원(예방접종, 치과검진/치료, 의료보조), 정서지원(교육, 문화, 상담) 등 생활전반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주)레이언스에서 총 41,740,000원의 사업비를 지원하였다.

㈜레이언스 현정훈대표는“2017년도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독거노인 Caring program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나눔문화에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오산시민 및 기업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osanwelfare.com) 또는 전화(031-378-2740),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