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95회 어린이날 행사
안성시, 제95회 어린이날 행사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7.05.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다같이 놀자!뛰자!즐기자!’를 주제로한 어린이날 행사가 오는 5월 5일(금), 오전 10시부터 안성맞춤랜드 특설무대와 잔디광장 및 남사당 공연장에서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위한 큰 잔치가 될 것이며, 약 20,000여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안성지역의 25개 기관 및 단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각종 체험부스를 운영함으로써 가족에게는 서로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어 더불어 함께 사는 안성시 만들기에 한걸음 다가서게 될 것이다.

주요 행사로는 안성남사당 풍물공연단 및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과 안성시 유·초등 어린이 22개팀이 참여하게 되는 어린이동요대회 및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에 마술쇼를 접목한 매직컬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아울러 각 부스별 각종 문화 및 체험 행사 등이 마련되어 있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준비하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 신수철)는 우리의 희망이자 미래의 역꾼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또한 행사개최에 앞서 황은성 안성시장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을 위한 행복한 축제의 장인 만큼 아동의 안전을 최우선으로하고 안성시민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거듭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