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이천시,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7.06.0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경기도시공사에서 실시하는 2017년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를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추가로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시공사가 정부와 경기도의 주거복지 정책에 따라 실시하는 기존주택 매입임대사업은 도시 저소득 국민의 주거안정과 자활을 위하여 다가구주택 등을 매입하여 개·보수한 후 저소득층에게 저렴하게 임대하는 사업이다.

이천시의 입주자 모집세대는 총16세대로 임대주택의 소재지는 장호원읍 장호원리이다. 이번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추가모집은 2017. 6. 2 기준으로 현재 이천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되어 있어야 한다.

그러면서 3인 이상 가구의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서 생계급여·의료급여 수급자, 한부모가족, 장애인(월평균 소득 70% 이하)과 더불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50% 이하인 사람, 장애인(월평균 소득 100% 이하)까지 공급대상이 확대되었다.

시중 전세가격의 30%범위 내에서 임대보증금과 월임대료로 나누어 임대조건 책정예정이며, 최초 임대차기간은 2년이고 입주자격 유지 때 2년 단위 9회까지 재계약가능하다.

입주자 모집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주민등록이 등재된 거주지의 읍면동 주민센터로 하면되고, 신청서류는 이천시 홈페이지(www.icheon.go.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당첨결과는 2017년 9월말 발표예정이며, 입주자로 선정되면 개별통보 되어 순차적으로 계약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