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창간축사)경기도민과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경인매일창간축사)경기도민과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 남경필 경기도지사 kmaeil86@naver.com
  • 승인 2017.07.2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지사 남경필입니다.
한국 언론 발전에 일조하며 타협 없는 정론직필의 흔적을 남기기 위해 노력해 온 경인매일의 창간 28주년을 1300만 경기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주민들의 권익 향상과 경기도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힘써 온 김균식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경인매일을 사랑해 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방자치가 발전함과 동시에 분권적인 지역 언론의 필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경인매일은 항상 중립적인 보도와 흔들리지 않는 일관성 있는 기사 전달로 도민들의 알권리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특히, 독자가 없는 신문은 종이낭비에 불과하다는 현실을 직시하며 독자 한 명 한 명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언제나 다양한 시각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와 날카로운 비판을 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경기도와 대한민국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역사와 전통을 가진 경인매일이 도민의 알권리 충족과 경기도와 도민들 간 소통의 매개체로서 더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경기도는 대한민국의 정치·경제 시스템의 혁신을 위해 시작한‘연정’과‘공유적시장경제’ 등의 도전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연정을 더욱 강화하여 ‘도민 한 분 한분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겠습니다.
경인매일의 창간 28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경인매일이 경기도를 대표하는 지역 언론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

남경필 경기도지사
남경필 경기도지사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