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재단, 어린이 체험전시 큰 인기
하남문화재단, 어린이 체험전시 큰 인기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17.08.0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은 8월, 하남문화재단의 전시장에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여름방학 아이들을 위한 교육체험 전시로 기획된 EBS쓰담쓰담 동물원 프렌쥬의 <빛과 그림자 체험전>을 보기 위해서이다.

<빛과 그림자체험전>은 시원한 전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EBS 캐릭터로 어린이에게 친근한 치코(닭), 데카(사막여우), 토리(개), 에드나(코끼리)의 등장인물을 메인 컨셉으로 총 6개 구역의 체험장이 운영된다.

현대인형극회와 함께하는 그림자 인형극을 관람할 수 있는 <프렌쥬 그림자 극장>, 나만의 그림자극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미니 그림자극장>, 그리기 실력을 뽐낼, 동물원 프렌쥬의 얼굴마담 <치코의 그림교실>, 스크래치 큐브를 이용한 빛 그림자 체험 <프렌쥬 라이트극장>, <프렌쥬 사진관>, <그림자 퀴즈죤> 등 전시프로그램 진행과정은 약 50분이 소요된다. 

<빛과 그림자 체험전>은 7월 한 달간 약 1,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8월 예약 또한 성황리에 이루어지고 있어 하루 100여명의 관람객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어 전시의 인기를 실감나게 한다. 전시는 8월 27일까지 하남문화예술회관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시 관람료 : 어린이, 성인 5,000원, 단체 3,000원 ▶전시 문의 : 하남문화예술회관 031-790-7988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