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매력, 베트남 미래 스타들을 사로잡다
인천의 매력, 베트남 미래 스타들을 사로잡다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17.09.1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는 14일 (주)브이케이프론티어(대표 안희균)와 공동으로, ‘MISS TEEN VIETNAM 2017-STAY IN INCHEON’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 최대의 청소년 오디션 대회인 ‘MISS TEEN VIETNAM 2017’ 결선에 오른 18명의 후보자와 주최사인 베트남 국영방송국 VTC 관계자 등 50여명을 초청하여 인천의 매력적인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한국의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해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MISS TEEN VIETNAM 2017’ 대회 결선 18명의 후보자들은 현대 아라크루즈를 타고 경인아라뱃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자신들만의 매력을 뽐냈다.

이후에는 한옥과 멋들어진 한국식 정원이 있는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다례원’에서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한국의 전통체험과 예절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에서 한국의 전통놀이 체험을 하고, 송도 국제도시의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센트럴파크에서 ‘수상택시’ 투어를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MISS TEEN VIETNAM 2017” 대회는 2006년 처음 시작된 이래 그동안 수많은 베트남 연예계스타를 배출하였으며, 베트남 현지에서 매우 인기가 높은 청소년 오디션 대회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관광공사는 “이번에 인천을 방문한 ‘MISS TEEN VIETNAM 2017-STAY IN INCHEON’ 베트남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인천에서의 촬영분이 베트남 현지에서도 전국으로 방송이 되기 때문에 향후 베트남 국민들의 인천관광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실질적인 베트남 관광객 유입으로 이어져 인천관광산업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