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인문화재단, 용인 시민들께 ‘감동 선사’
(재)용인문화재단, 용인 시민들께 ‘감동 선사’
  • 최규복 기자 chen8815@naver.com
  • 승인 2017.10.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개최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의 10월 공연을 오는 10월 25일 오전 11시에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진행한다.

재단의 대표 상설 기획 프로그램인‘마티네콘서트’는 이택주의 지휘 아래 코리아쿱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며 매회 유명 협연자들을 초청하여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피아니스트 김용배가 해설을 맡아 각 곡에 대한 배경 및 작곡가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으로 관객의 이해를 돕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10월 공연에서는 피아니스트 김성훈과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애의 협연이 준비되어 있다. 피아니스트 김성훈은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피아노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이번 무대에서는 브람스의 피아노 협주곡 2번 내림나장조 제 1악장을 연주하여 강렬하고 다채로운 피아노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바이올리니스트 이현애는 현재 한양대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세종대 등에서 초빙교수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사라사테의 카르멘 환상곡을 통해 바이올린의 화려한 음색을 들려줄 예정이다.

예매 및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CS센터(031-260-3355) 및 홈페이지(www.yi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