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최상의 민원서비스 펼칠 것”
“고객감동 최상의 민원서비스 펼칠 것”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7.11.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친절교육‘팝페라 친절 콘서트’개최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시청대강당에서 5,6급 공무원 및 7급 이하 공무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악과 함께하는 감성 친절 교육‘팝페라 친절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기존의 딱딱한 형식에서 벗어나 공연과 토크를 접목한 감성 교육 형식으로 진행되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친절마인드를 새기는 기회가 됨은 물론 직원들이 잠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의 시간이 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민원인이 인터넷에 글을 올려 칭찬한 의정부시 친절 공직자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공직자로서 자긍심을 한층 높였고 친절 동기 부여, 업무에서 발생하는 유형별 민원응대 전략 공유를 통한 불만고객 응대 개선안 마련, 세대간·직급 간 친절 가치를 공유하며 함께하는 친절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두고 교육을 펼쳤다.

교육을 마친 소감으로 대다수 공직자들은“음악과 토크가 결합된 교육방식이 신선했고 친절의 의미를 다시 깨닫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실제 의정부시 사례를 들어 강의가 진행되어 큰 공감과 감동을 받았다.”고 입을 모았다. 

이에대해 김경희 시민봉사과장은“이번 팝페라 친절 콘서트로 시정방침인 섬김행정을 실현하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추구하는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의정부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