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활성화 ‘잰걸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활성화 ‘잰걸음’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7.11.1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신곡1동 주민자치위원회, 주민자치프로그램 강사 간담회

의정부시 신곡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만진)는 지난 13일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강사들과의 하반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프로그램 강사 28명과 신곡1동행정복지센터 임문환 권역국장, 홍정길 자치민원과장, 김만진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11명이 참석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소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었다.

제10회 청룡 어울림 한마당 결과 보고 및 주민자치센터 운영세칙에 대한 안내와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강사들의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앞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김만진 주민자치위원장은“소통의 간담회를 통하여 강사들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하고 향후 개선방안에 대해서 심도 있게 대화할 수 있어서 뜻 깊었다.”고 밝혔다.

홍정길 신곡1동 자치민원과장은“주민자치센터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묵묵히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과 지역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강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대해 임문환 신곡1동 권역국장은“프로그램 강사님들의 헌신과 노력이 지역주민들의 문화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바가 매우 크며, 참여와 소통의 강사간담회를 통해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신곡1동 주민자치센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