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유영삼 의원, 제2회 평택봉사대상‘의정부문’수상
평택시의회 유영삼 의원, 제2회 평택봉사대상‘의정부문’수상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7.11.1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의회 유영삼 의원은 평택시사신문이 주최하는‘제2회 평택봉사대상 시상식’에서‘의정부문’수상자로 선정되어 지난 15일 평택대학교 제2피어선 빌딩 연회장에서 영예의 수상식을 가졌다.

유영삼 의원은 제7대 후반기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재직하면서 평소 책임있고 소신있는 의정 활동을 바탕으로 영신지구개발관련 조사특별위원회, 주한미군이전관광 문화대책특별위원회를 구성해 집행부의 건전한 견제와 감시자이자 민의를 대변하는 대의기관의 일원으로 충실하게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평택사회복지정책연구회 등 연구단체를 통한 지역현안에 대해 대안마련과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제시 등 평택시의 행정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또한 유영삼 의원은 평택시민의 사회복지분야 복지 혜택에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바쁜 의정활동 속에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삶을 실천하여 타의 귀감이 되고 있는 활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평택봉사대상을 수상한 유영삼 의원은“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문제 해결을 위해 시민과 함께 연구하고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던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은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 평택시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