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발표회 개최
제8회 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발표회 개최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7.11.2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희망에 모든 노력을 다한다!

여주시(시장 원경희)가 후원하고 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조성훈)가 주관하는 『제8회 여주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발표회』가 지난 11월 16일(목) 세종국악당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및 종사자, 학부모 등 4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아동발표회 개회식 행사로는 모범어린이 12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에 이어 관내 12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난타와 사물놀이의 합동 공연, 수화율동, 우쿨렐레 합주, 재즈댄스, 합창 등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에서 보호를 필요로 하는 만 18세 미만 아동의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해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현재 여주시에는 12개 지역아동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아동복지 네트워크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린이들은 우리의 희망이자 미래이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여주시가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오늘 이 자리를 위해 애쓰신 조성훈 연합회장을 비롯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여러분들의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