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 입지에 들어선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분양
사통팔달 입지에 들어선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분양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17.12.0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 하남을 잇는 BRT 정류장이 들어서는 황산 사거리에서 다인건설이 선보인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차의 분양이 진행 중이다.

 

현재 2차와 3차의 사전홍보가 병행 중인 이 지식산업센터는 지리상 서울 이동이 용이하며 상일 IC 입구와 인접해 외곽순환도로 진출이 쉽고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 접근성이 뛰어난 교통환경이 구비됐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의 사업지는 경기도 미사 강변도시 자족기능 확보 시설 11-1블록과 2블록, 21-1블록으로 인근 구리–세종간 제2경부고속도로 착공의 수혜가 전망되고 있으며 서하남 JCT 확정까지 더해져 향후 세종시까지 70분 대에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업무시설과 지원시설, 편의시설을 하나로 모은 신개념 구조로 지어지며 창고, 공장, 근린생활시설, 기숙사로 구성된다.

 

기숙사 546호실, 공장 874실, 상가 225실 규모로 구성되는 단지는 총 연면적 약 21만6,662㎡에 총 3개동, 1차 지하 5층~10층, 2~3차 지하 4층~10층 규모의 유니크한 외관디자인으로 지어진다.

 

지하층은 창고 관련 시설과 지식산업시설, 1~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상가가 위치하며 중간층은 지식산업시설, 8~10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는 각 호별 출입문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 시스템(Door To Door System) 설계 구조를 도입해 최대 7.5M 광폭 통로를 마련했다.

 

단지는 원활한 물류이동을 위해 지하 4층~지상 5층에 5t 화물차 진입이 가능하며 높은 층고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기숙사는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로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끌어 올렸으며 지역 냉, 난방을 도입한 가운데 기숙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4.5M의 높은 층고가 반영돼 개방감을 높였다. 망월천을 낀 상가는 수세권에 속해 유동 인구 유입에 유리하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제조업 외에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산업 등을 영위하는 사업자와 기업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분양이 예고된 2~3차 관련 문의 역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326-19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정확한 홍보내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람 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