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밖 청소년 사회적 인식 개선 나선다
학교밖 청소년 사회적 인식 개선 나선다
  • 김해수 기자 kimhs8488@hanmail.net
  • 승인 2017.12.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지정심사위원회 개최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지난 12월 5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시청 상황실에서‘동두천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지정갱신을 위한 지정심사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이번에 개최된‘동두천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지정심사위원회는 동두천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지정기간이 오는 12월 31일자로 만료될 예정임에 따라,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여성가족부 지침‘2017년 청소년 사업 안내’에 의거하여 지정단체 및 지정기간 갱신으로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개최되었다.

 ‘동두천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지정심사위원회는 위원장(동두천시 자치행정국장 김홍기)과 위원 6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원은 동두천시 지역사회 청소년통합체계 운영위원회 위원 중에서 위원장이 선임하였다.

공정하고 면밀한 심사결과, 동두천시에서는 기존 동두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오는 12월말까지 수행하기로 예정된‘동두천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업무를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수행할 수 있도록 지정갱신을 결정하였다.

한편 동두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미정)에서는 “그동안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업무를 수행하여 왔던 것을 토대로, 향후에도 학교 밖 청소년들의 상담 및 교육 지원 등에 최선을 다하고,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필요한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하였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