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돈 위원 지역발전 공로 공로패 수여
유재돈 위원 지역발전 공로 공로패 수여
  • 김해수 기자 kimhs8488@hanmail.net
  • 승인 2017.12.1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석)는 지난 14일 오후 6시부터 농협하나로웨딩홀에서 사회단체 회원과 오세창 동두천시장, 동두천시의회 의장, 경기도의회 의원 등 내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사회단체 합동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식전행사로 현대일보 김형식 국장의 색소폰 솔로 연주는 올 한해도 수고한 사회단체회원들에게 감사와 위로를 전하는 멋진 연주로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행사의 1부는 기념사와, 사회단체협의회 이대우 회장의 축사, 공로패 전달순으로 진행되었는데 박정석 생연2동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1년간 생연2동의 발전을 위해 수고해주신 각 사회단체회원들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며 맞춤형 복지팀이 신설되고 내년에 신축청사로 이전하게 되는데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임을 다짐하였다. 

한편 지난 1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공이 인정되어 공로패는 유재돈 위원에게 수여되었으며 1부 행사를 마치고 2부 행사는 신순옥 한지붕예술단장의 맛깔나는 사회로 진행되었는데 만찬과 경기민요의 흥겨운 공연이 이어졌으며 경품 추첨과 각 사회단체회원들의 노래자랑으로 참석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자리가 되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