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시청소년재단·안중청소년문화의집‘경사’
(재)평택시청소년재단·안중청소년문화의집‘경사’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7.12.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평택시청소년재단·안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헤진)은 여성가족부가 진행한‘2017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는 청소년활동진흥법을 근거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이 주관하여 ▲운영·관리 체계 ▲청소년 이용 및 프로그램 운영 상황 ▲ 인사·조직 관리 등 수련시설 운영 전반에 대해 전국 415개소를 대상으로 5개 영역, 9개 항목, 25개 평가지표로 구성되어 종합 안전점검 및 운영 성과 등을 심도 깊게 평가가 시행됐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이번 평가에서 중장기 발전계획의 적절성과 연간 운영계획 수립의 체계성을 평가하는 항목인 운영 및 관리와 청소년 시설이용률, 청소년운영위원회 운영 및 자체 동아리 운영의 활성화 부분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그 외에 직원 확보와 복지 수준, 교육 실시 여부 등 인사 및 조직과 시설 환경 및 안전 분야 등 모든 부분에서 종합적으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 되는 쾌거를 이뤘다.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공공청소년수련시설 및 여성가족부 청소년 활동관련 공모사업 참여 시 혜택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임혜진 관장은“앞으로도 평택 서부 권역의 유일한 청소년 이용 시설인 안중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 하는 많은 청소년을 위한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부지런히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시설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안팎으로 많은 도움을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