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교류·상호 협력 구축‘맞손’
정보 교류·상호 협력 구축‘맞손’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7.12.2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재원)과 의정부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12월 22일 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상호 협력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의‘내부역량 및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논의 끝에 체결되었다. 양 기관은 고객서비스·시설환경·재난안전 교차점검▲업무정보 교류▲행사 공동 참여▲기타 필요한 사항 협력 등에 대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교차점검은 점검표에 따라 반기별로 실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각 분야의‘취약점’을 개선·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양 기관은 상호간 ‘정보 교류·행사 참여·사업 협력’ 등의 협업을 실시하여 ‘상생발전’에 힘을 모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단은 지난 19일 ‘연천군시설관리공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공단은 양 기관(연천·의정부)의 교차점검 결과를 세밀하게 비교·분석하여 경영개선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재원 이사장은“양주시와 의정부시는 예전에는 한 마을이었을 정도로 지리적으로 가깝기 때문에, 상생발전에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이번협약을 계기로 공단이 한 층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