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장 양기대 신년사
광명시장 양기대 신년사
  • 경인매일 kmaeil86@naver.com
  • 승인 2018.01.0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 중심 대한민국의 미래광명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34만 광명시민 여러분! 그리고 1천여 공직자 여러분! 격동의 2017년을 보내고 꿈과 희망이 가득한 2018년 무술년(戊戌年)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새해에는 평창 동계올림픽과 민선7기 지방선거가 있는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민선7기 지방선거의 차질 없는 추진을 통해 대한민국의 국격이 향상되고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뜻깊은 한해가 되기를 시민여러분들과 함께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광명시는 변함없이 ‘사람중심’이라는 시대적 가치와 함께 시민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고자 노력하여 왔으며, 시민의 구체적인 삶을 챙기는 광명시만의 특화된 정책을 펼쳐 왔습니다.

또한 광명시는 그 동안 광명발전의 큰 축인 광명동굴과 KTX광명역세권 개발을 통해 자족도시로의 성장과 함께 광명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도시의 가치를 높여 왔습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에도 시민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안전, 복지, 일자리, 보육·교육, 관광 등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여 광명시민이 행복한 광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성원해 주시는 모든분들게 늘 감사드리고, 무술년(戊戌年) 새해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의 소망이 이뤄지고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경인매일
경인매일 다른기사 보기
kmaeil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