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주민들 생명·재산보호‘솔선’
지역 주민들 생명·재산보호‘솔선’
  • 최규복 기자 chen8815@naver.com
  • 승인 2018.01.1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소방서(서장 서승현)는 지난 12일 본서 3층 대강당에서 향남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서승현 화성소방서장, 화성시제4선거구(더불어민주당)조광명 도의원, 가 선거구(더불어민주당)이홍근 시의원, 화성시 비례대표(자유한국당)공영애 도의원, 서청원국회의원실 조정연 사무국장, 김계순 향남읍장, 지역 기관 단체장,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공무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이·취임행사는 제5대 김옥순 대장이 이임하고 이향순 부대장이 제6대 향남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임명됐다.

이향순 신임대장은 2002년 의용소방대에 자원입대하여 홍보부장 및 부대장을 역임하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은 물론 각종 화재현장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 안전 문화 확산에 공헌해 왔다. 대장 임명장을 받고“전임 김옥순 대장님의 지도방침을 이어 향남여성의용소방대를 소통과 화합으로 이끌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헌신하는 전국 최고의 의용소방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승현 화성소방서장은 김옥순 이임대장에게“그동안 화재 등 크고 작은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한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도지사를 대신하여 공로패를 수여했다.

또한, 이향순 신임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항상 지역 주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는 지역 안전지킴이가 되어 달라”고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