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공무원노조 증명 사진 무료 촬영
성남시공무원노조 증명 사진 무료 촬영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8.02.0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공무원노동조합은 성남시 직원 대상 증명사진 무료 촬영을 진행하였다.

시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시청 4층에 임시스튜디오에서 증명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부 행정망(새올)을 통해 선착순 참여 신청한 150명을 대상으로 증명사진을 찍는다.

이 중 20명은 촬영 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얼굴 화장과 머리 스타일링(5만원 상당)을 무료로 해 준다.

성남시청 4층 직원 휴식 공간은 사진 촬영 기간 동안 할로겐 조명기구, D4카메라 등 전문 촬영 장비를 갖춘 스튜디오로 활용된다.

증명사진 촬영은 21년 경력의 공보관 소속 사진 촬영 담당 직원의 재능 기부로 한다.

성남시공무원노동조합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등 100만 원 상당의 제반 비용 제공한다.

촬영된 사진은 146개 부서 출입문 앞에 붙여 놓은 담당 업무별 직원 안내 조직도와 행정조직도에 사용된다.

그동안 오래전에 찍은 사진을 사용하여 본인을 확인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왔다.

성남시 가족여성과 노난희 주무관(행정 7급, 49세)은 “사진관에 갈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없어 조직도 사진 파일을 10년째 바꾸지 못했다”면서“옛날 사진을 현재의 모습으로 바꾸면서 그동안의 공직 생활을 돌아보게 됐다. 감회가 새로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