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규제 개선 머리맞댔다
불필요한 규제 개선 머리맞댔다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8.02.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2일 의정부시청에서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용현산업단지 입주기업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2018년 용현산업단지 기업인 간담회’를 열고, 의정부시와 기업의 상생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내수부진 등 대내외의 어려운 경제 여건에 따른 지역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용현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중소기업의 성장을 저해하는 불필요한 규제에 대한 의견 및 일자리 안정자금 등 각종 기업지원 시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기업하기 좋은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한 지자체와 기업의 협력을 다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노시정 용현산업단지기업인협의회장 등 기업인들은 산업단지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업지원시설 건립, 주차난 해소, 가로수종 변경에 대한 건의와 산업단지 내 지역주민 대상 교육시설 불허 관련 규제 등 기업 경영 애로사항에 대한 행정기관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대해 안병용 의정부시장은“기업인들이 건의해 주신 사항은 적극 검토해 기업 애로사항의 해소를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을 약속하고,“앞으로도 의정부시와 기업이 상생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