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재단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공모
하남문화재단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공모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18.02.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영욱)는 지역 예술활동지원사업인‘우리동네예술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관내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가를 공모, 1억2천만원의 예산을 지원할 방침이다.

‘지역예술활동지원’사업은 하남시 지역 문화예술단체(예술가)들이 협력해  동네와 마을에서 예술프로젝트를 지원, 예술이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10년간 지속된 사업이며, 하남문화재단은 총 1억2천만원의 예산을 확보하고 한 문화예술단체(예술가)에게 최고 2천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하남시에 소재하는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가로 가능하며, 소재지 확인이 가능해야 된다.

다만, 학교, 종교기관, 언론, 등은 지원공모에 신청할 자격이 없고, 하남시 등으로부터 보조금 받는 단체도 불가하다.

하남문화재단은 2월5일부터 23일까지 공모접수를 받은 뒤 3월8일까지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단체(예술가)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지원 영역은 문학, 시각예술(회화, 조각, 공예, 사진, 설치 등)과 전통, 공연예술(음악, 연극, 무용 등)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하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영욱)은 10년간 지속된 지원사업이 보다 지역 예술단체(예술가)인에게 도움이 되고, 더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고 하였으며, 또한 하남시에 활동하는 문화예술단체(예술가)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공모내용은 하남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hnart.or.kr) 에 게시되어 있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