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에게 전하는‘로맨틱한 추억’
연인들에게 전하는‘로맨틱한 추억’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8.02.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명‘썸’을 타는 사람들에게는 마음을 고백하기 좋고, 연인들에게는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선물을 빼놓을 수 없다. 완벽한 발렌타인데이를 만들기 위해 고민 중인 이들에게 커플 연애 유형별 맞춤선물을 소개한다.

▶풋풋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면? 고디바쥬얼리 컬렉션

발렌타인데이 하면 달콤한 초콜릿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막 사랑을 키워가는 단계에서는 초콜릿과 같은 부담 없는 선물이 제격일 수 있다.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올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영국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제시 포드와 시즌 한정 초콜릿‘쥬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화려하게 반짝이는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쥬얼리 컬렉션’은 딸기와 레몬 가나슈 등 다양한 풍미와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둘이라 더 좋은 커플의 로맨틱한밤! 호가든 로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연인에게 술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좋은 아이템이다.

벨기에 정통 밀맥주호가든의‘호가든 로제’는 3%의 낮은 도수와 달콤하고 풍부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호가든 로제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낮은 알코올 도수와 핑크빛의 아름다운 디자인까지 갖춰 레스토랑이나 분위기 있는 바(Bar)에서 즐기는 데이트 못지않게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750ml의 샴페인용량으로 기념일에 여럿이 이야기를 나누며 마시기에도 부족함이없다.

한편, 호가든은 14일까지 성수동 레이어 57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핑크 테라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호가든은일러스트레이터신모래 작가의 개성있는 일러스트를 호가든 로제 병 맥주 디자인에 반영한‘신모래 X 호가든 로제’ 시리즈 제품도 현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새로움이 필요한 커플을 위해…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누구라도 꿈꿔봤을 분홍빛 풍선 가득한 호텔에서의 하루. 오랫동안 관계를 지속해 온 커플에게 풍성한 선물은 신선함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라면 가능하다. 객실 안을 가득 메우는 색색의 풍선 데코레이션과 달콤한 초콜릿은 물론, 연인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밤을 위해 향기롭고도 알록달록한 러쉬의배스 밤도 함께 패키지로 구성해 발렌타인데이에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이벤트를 준비했다.‘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는 2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