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학부모들‘특별한 강연’
초등학교 학부모들‘특별한 강연’
  • 정영석 기자 aysjung7@hanmail.net
  • 승인 2018.03.0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시장 오수봉)는 오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새 학기를 맞이하여 초등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초등 자녀 교육 노하우’라는 주제로 공개특강을 갖는다고 6일 밝혔다.

교육평론가 이범, 한홀초 배수영 교감이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진행되며, ▲ 1부는 교육전문가 이범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며‘시대 트렌드를 반영한 자녀의 미래 준비’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이 강의를 통해 다양화 시대에 알맞은 자녀교육의 방향을 모색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초등학생 학부모 이외에도 자녀교육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한편, 이범 강사는 메가스터디 창업 멤버로 5년간 과학탐구영역 최다 수강생 기록을 갖고 있으며, 주요 저서로는 △우리교육 100문 100답, △ 이범의 교육특강 등 다수의 저서를 출간한 교육 전문가 이다.

▲ 2부 강연은 28년간의 풍부한 교육경력을 가진 하남시 한홀초 배수영 교감 선생님으로 학교 현장을 반영한“초등 학부모를 위한 자녀교육 노하우”라는 주제로 강의를 실시하며,

새내기 초등학교 학부모들에게는 초등학교 입학 이후의 학교생활 적응 노하우를 초등 재학생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초등 자녀 교육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연은 누구나 선착순 입장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는 하남시 교육지원과(☎790-5629)로 문의하면 된다.

 

정영석 기자
정영석 기자 다른기사 보기
aysjung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