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아트홀 4월 봄맞이 기획 공연
이천아트홀 4월 봄맞이 기획 공연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8.03.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수유의 고향 이천의 봄맞이

이천아트홀이 ‘산수유’와 ‘벚꽃’으로 물들어가는 봄을 맞은 이천시에 어울리는 환상, 감동, 재미가 가득한 ‘공연이 들려줄 수 있는 모든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공연으로 이천시민과 함께 4월의 봄을 맞이한다.

‘SNAP', 'MUSIC IN THE DARK', '마티네 콘서트’로 이어지는 이번 봄맞이 공연들은 만발한 꽃잎 같은 다양한 장르와 형태로 이천아트홀을 찾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환상적인 세계로의 초대 미스터리 퍼포먼스 SNAP은 장난을 좋아하는 ‘트릭스터’들의 시공간을 뛰어넘는 다양한 인물들과의 만남과 여행을 그리고 있는 미스터리 퍼포먼스 ‘SNAP'은 4월 6일과 7일 양일간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어둠을 뚫고 울리는 감동의 연주 MUSIC IN DARK는 2015년 러시아 초청공연 당시 “듣는 사람 모두를 소름 돋게 하는 연주를 한다”는 평가를 받은 세계 최고의 ‘시각장애인 오케스트라’인 ‘한빛예술단’의 공연이 4월 20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나를 위한 봄날의 문화산책 마티네 콘서트는 ‘나를 위한 작은 문화사치’를 모티브로 기획된 오전 11시에 떠나는 음악 나들이 ‘마티네 콘서트’가 4월 25일(수) 이천아트홀로 다시 찾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