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예술인들 작품 하세요”
“지역 예술인들 작품 하세요”
  • 최규복 기자 chen8815@naver.com
  • 승인 2018.04.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는 7일 세교 고인돌공원에서 제6회‘오산 봄 누리 예술축제’행사를 지역 예술단체와 예총지부(연예, 국악, 문인, 음악, 미술, 연극, 사진작가, 무용협회)와 함께 어우르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오산 봄 누리 예술축제는 지역 예술인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다양한 체험을 직접 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 되었으며, 특히 아동 친화도시 오산시답게 어린이들이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사진작가협회에서 처음 선보이는 드론 인형 뽑기, 가족 사진액자 만들기 등을 구성 하였고, 미술협회 어린이 나비날개 꾸미기, 까산이 캐릭터 만들기, 연극협회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어린이극 페스티벌과 컬러마임 퍼포먼스 통해 한바탕 웃음을 선사할 예정으로 진행한다.

한편 가족들이 즐길만한 프로그램으로 국악협회 전통악기 체험을 시작으로 무용협회 궁중의상 퍼레이드, 연예협회 시민 노래자랑‘나도 가수다’에 예심을 통과한 경쟁자가 무대에 서고, 또한 100여점의 작품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도 문인, 미술협회에서 다채롭게 볼거리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한국예총 오산지회 강한석 지회장은“지역 예술단체와 화합·소통하는 오산시지회를 만들도록 더욱 예술에 힘쓰겠다.”고 밝혔으며“보다 많은 시민들의 문화 향유기회를 누리고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