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권역 Happy매니저 통합사례관리대상자 이사 지원 서비스 시행
의정부시 송산권역 Happy매니저 통합사례관리대상자 이사 지원 서비스 시행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8.04.1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 송산권역 Happy매니저는 권역형 동 복지허브화 전면시행에 따른 찾아가는 맞춤형복지 시책의 일환으로 지난 7일 송산권역 통합사례관리대상자를 위한 이사 지원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수혜자는 송산2동 통합사례관리대상자 중에 최근 LH공공임대아파트에 선정되었으나 임대료 마련을 위해 금융권 대출과 가전제품 처리 등으로 인하여 이사 비용 마련에 어려움이 있는 가구이다.

이에 복지지원과와 송산권역 Happy매니저는 수혜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가호호’익스프레스 1톤 트럭을 무상 연계하고, 송산권역 Happy매니저의 인력을 지원하였다.

지원에 앞장선 강성훈 ‘가가호호 익스프레스’ 대표는 “도움을 받으신 분의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흐뭇합니다. 앞으로도 제가 가지고 있는 적은 힘이나마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모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대해 고무중 송산2동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장은 “바쁘신 가운데에도 트럭을 후원해 주신 ‘가가호호’ 익스프레스와, 인력을 지원하여 주신 Happy매니저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이번 송산권역 Happy매니저의 이사 지원 서비스가 향후 송산권역 내 복지사업의 범위를 다각화 하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복지지원과는 좋은 사업을 발굴하여 대상자들에게 연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