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라온건설 등 ‘행복한 동행’ 사업 기탁
이천시, 라온건설 등 ‘행복한 동행’ 사업 기탁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8.05.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정보산업협회 이천시분회, ㈜리젠시빌 주택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지난달 30일 공간정보산업협회 이천시분회(회장 김사욱)에서 200만 원, 라온건설(주) (대표 손효영) 1,004만 원, ㈜리젠시빌 주택(대표 이영웅)에서 백미(10kg) 161포를 ‘행복한 동행’사업에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공간정보산업협회(구. 대한 측량협회) 이천시분회는 2015년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4년째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의 모범이 되고 있다.

1986년 설립된 라온건설(주)은 주택과 토목 등 건설 전 분야에 역량을 발휘하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1004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행복한 동행’에 성금을 기탁했다.

㈜리젠시빌 주택은 지난달 13일 마장지구 A2블록에 들어설 민간임대아파트 ‘이천 마장 리젠시빌란트’ 견본주택을 개관하며 화환 대신 받은 백미를 모두 기탁했다. 시는 이 쌀을 이천 푸드마켓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조병돈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관심과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보내주신 성금과 성품은 어려운 분들에게 소중히 잘 쓰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