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경기도지사, 공식 출마 선언 예정
남경필 경기도지사, 공식 출마 선언 예정
  • 김현섭 기자 k98snow@naver.com
  • 승인 2018.05.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금일 오전 10시30분 도청 브리핑룸에서 예비후보 등록 기자회견을 갖고 6·13 지방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한다.

남 지사는 이날 오전 9시 수원시 팔달구 현충탑 참배로 일정을 시작한다.

이어 9시40분 집무실에서 부지사·실국장 간담회를 통해 '도민 행복을 위한 흔들림 없는 도정'을 당부할 예정이다.

예비후보 등록 기자회견에서는 '일자리 넘치는 안전하고 따뜻한 경기도'라는 민선 6기 성과 토대 위에 민생경제를 최우선으로 챙기는 '경제도지사'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힐 계획이다.

협치와 연정 경험을 살린 소통과 통합 미래비전도 제시할 예정이다.

'경제도지사 남경필'이라는 슬로건은 일자리 창출을 비롯한 지난 4년간 성과를 함축하고 있다.

물가상승, 고용하락, 수출 감소 등 민생경제 위기를 최우선으로 해결하겠다는 의지와 함께 포퓰리즘에 맞서 '경제를 살릴 적임자'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앞으로 계속될 공약 발표에서도 '또 다른 일자리 70만개 창출' '광역서울도' 등을 통해 경제를 살릴 비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경제도지사 남경필 캠프(약칭 남경필 캠프)'도 수원시 장안구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에 진용을 꾸리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들어간다.

남경필 캠프는 '남경필 자체가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해 정책과 인물 중심 선거운동으로 도민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