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들에게 전하는‘따스한 사랑’
취약계층들에게 전하는‘따스한 사랑’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8.05.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중범)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이태진)는 지난 16일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최중범 비전2동장과 자원봉사나눔센터 위원 및 자원봉사자 등 35명이 참석해 이른 아침부터 김치 등 밑반찬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 30가구에 직접 배달하고 안부를 살피며 이웃사랑을 나눴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이태진 비전2동 자원봉사나눔센터장은“가정의 달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드리고자 추진하게 됐으며, 날로 증가하고 있는 공동주택의 확산으로 이웃 간의 왕래가 뜸해지는 각박한 시대에서 나눔과 참여문화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봉사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비전2동 최중범 동장은“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건 없이 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나눔센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에 다양한 자원들을 발굴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 비전2동 자원봉사나눔센터는 작년 9월 19일 발대식을 거쳐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자원봉사 상담 및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