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여주시정 인수 작업에 매진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 여주시정 인수 작업에 매진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8.06.2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이 취임 전 종합 업무보고 마지막 날 업무보고회에 참석해 여주시정 인수 작업에 만전을 기했다.

26일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과 여주시의원 당선자 전원, 사람중심위원회 각 분과 인수위원들은 여주시 수상센터와 설치된 사람중심위원회(인수위원회)에서 열린 4일차 여주시 업무보고를 받았다.

보고회 자리에서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은 “오늘이 4일차로 업무보고 마지막 날이다. 4일 동안 종합 업무보고에 참석해 업무보고를 해준 공무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금까지의 여주가 아니라 새로운 여주로 태어난다는 생각으로 업무보고를 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의례적인 업무보고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여주시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는 업무보고가 이뤄져야 한다.”며 “여주시와 관련된 것이면 작은 티끌하나까지 보고한다는 자세로 임해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업무보고는 도시·개발 분야의 업무보고였으며, 도시와 개발 분야는 여주시의 가장 중요한 현안 사업분야로 이 당선인과 인수위원들은 업무보고 내용을 더욱 세밀하게 검토했다.

또한, 이 당선인과 여주시의원 당선인들과 사람중심위원회 인수위원들은 점심시간을 절약하고 업무보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업무보고장에서 직접 도시락을 주문해 먹는 등 여주 발전을 위한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의 사람중심위원회는 이날까지 4일의 종합 업무보고를 마치고, 각 분과에서 세부 업무보고를 진행할 예정인데,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업무보고를 면밀하게 분석해 시정현황, 당선인의 공약과 실천가능성, 공약실천 우선순위를 정하고, 단기·중기·장기 과제 확정하게 된다.

이날 업무보고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을 비롯해 김영자, 박시선, 서광범 유필선, 이복례, 최종미, 한정미(가나다순) 여주시의원 당선인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