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호 양주시장 속 시원하게 변화하는 양주 성장의 꽃을 피우겠다
이성호 양주시장 속 시원하게 변화하는 양주 성장의 꽃을 피우겠다
  • 권태경 기자 tk3317@hanmail.net
  • 승인 2018.07.0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제7호 태풍 ‘쁘라삐룬(PRAPIROON)’ 북상에 따라 2일 예정이었던 취임식을 전격 취소하고 태풍 대비 비상업무를 진두지휘하고 있다.

이 성호 시장은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판단으로 태풍 대비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부득이 취임식을 취소하게 되었다”며 “시민들에게 4년간의 시정구상을 밝히는 중요한 약속인 취임식을 취소하게 된 만큼 서면으로 민선7기 제6대 양주시장으로서의 다짐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양주발전을 위한 새로운 4년을 일할 수 있도록 영광을 주신 시민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시민이 주도하고 참여하는 시정의 혁신과 발로 뛰고 듣는 소통행정으로 시민 중심의 더 큰 변화, 더 큰 양주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 정부가 구축한 평화와 번영의 바탕위에서 우리 양주시가 남북교류의 전진기지이자 경기북부를 선도하는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시장은 시정 운영 방향에 대해 “한반도 신경제 중심도시로의 토대를 가꾸고 취약계층과 소상공인이 웃음 짓는 양주 경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경기북부 본가, 양주의 유구한 역사를 재정립하고 권역별로 시민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편리한 양주를 조성해 나가겠다”며 “아이낳고 키우기 좋은 양주, 시민이 안전한 양주, 시민 중심의 사람이 먼저인 양주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평화와 번영의 시대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공존의 도시 양주의 눈부신 미래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하며 “오직 양주발전, 속 시원한 발전을 중앙정부, 경기도지사, 정성호 국회의원과 함께 완성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시민만을 바라보고 늘 겸손하게 소통하고 실천하는 시민의 시장이 되겠다”며 “신 성장, 새 지평 양주! 시민 모두가 행복한 ‘감동 양주’를 함께 이뤄 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양주시는 2일 취임식과 함께 개최예정이었던 민선7기 비전 선포식을 향후 일정을 검토해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