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이자 의원, 제20대 국회 제2차년도 헌정대상 수상
임이자 의원, 제20대 국회 제2차년도 헌정대상 수상
  • 이민봉 기자 lmb0313@nate.com
  • 승인 2018.07.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이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비례)이 법률소비자연맹이 선정한 ‘20대 국회 제2차년도 헌정대상 수상의원’으로 선정됐다고 3일(화) 밝혔다.

법률소비자연맹은 제20대 국회 2차년도(2017.5.29.~2018.5.29.)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을 객관적 지표인 본회의 재석, 상임위 출석, 처리된 대표법안발의 성적, 국정감사 우수의원, 처리된 공동발의 성적 등 12개 항목을 평가기준으로 계량화하고 종합평가해 임이자 의원을 헌정대상 수상의원으로 선정했다.

임 의원은 그 동안 초선임에도 불구하고 환경노동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를 역임하면서, 환경과 노동 분야의 굵직한 현안들을 해결하는데 앞장서왔고, 다양한 민생법안을 대표발의해 초선 같지 않은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임이자 의원은 “항상 국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국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국민들의 눈높이에 맞춘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이자 의원은 지난 1년 동안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 국정감사 우수의원, 소상공인연합회 초정대상, 한국언론사협회 우수 국회의원 대상, 한국외식업중앙회 우수 국회의원 대상 등 5개의 상을 받을 정도로 빼어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