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교육문화회관 9월 기획공연 뮤지컬‘마이 버킷 리스트’
학생교육문화회관 9월 기획공연 뮤지컬‘마이 버킷 리스트’
  • 김정호 기자 kjh6114@hanmail.net
  • 승인 2018.08.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은 다음달 8일(토) 오후 4시에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를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마이 버킷 리스트’는 영국의 19세 청년 故 스티븐 서튼이 암으로 죽기 전 46가지의 ‘버킷 리스트’를 작성했던 실화를 바탕으로 기획한 창작 뮤지컬이다.

인생의 밑바닥을 헤매는 소년과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소년이 우연히 만나 함께 버킷 리스트를 시행하면서 인생의 의미를 깨달아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악성 종양으로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해기’는 소년원에서 막 출소한 록커‘강구’와 죽기 전 하고 싶은 소원들을 하나씩 실행한다.

혼인신고서에 좋아하는 연예인 사인받기, 에스프레소 더블 마셔보기, 일진에게 주먹 한방 날리기 등 소박하고 유쾌한 소원을 이루는 과정을 통해 두 소년은 삶의 희망과 가치를 깨닫는다.

이번 공연은 <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수준 높은 작품으로 일본에 이어 중국에서도 라이선스 공연이 진행되는 아시아 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학생교육문화회관 이계영 관장은 “강구와 해기가 보여주는 이야기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버킷 리스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무료, 일반인은 6,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