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과 함께 맛있는 소풍, 렛츠런파크 서울 ‘피크닉 페스티벌’
말과 함께 맛있는 소풍, 렛츠런파크 서울 ‘피크닉 페스티벌’
  • 유형수 기자 rtnews@naver.com
  • 승인 2018.09.1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오는 15일(토)부터 2일간 가을맞이 ‘피크닉 페스티벌’이 열린다.

캠핑 힐링 존으로 감성을 충전하고, 푸드트럭 존, 포니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맛과 볼거리들을 즐길 수 있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 기간 동안 렛츠런파크 서울 내 솔밭정원에 캠핑존을 조성한다.

3~4인용 캠핑 텐트를 설치하고, 돗자리를 대여해 줄 예정이다.

또한 한국마사회만의 특색이 담긴 포니 이벤트가 펼쳐진다.

행사 기간 중 매일 1회씩 다양한 크기의 포니들이 퍼레이드를 한다.

또한 포니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대형 스케치북에 포니 색칠하기를 할 수 있는 ‘포니 컬러링’이 시행된다.

이외에도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고, 12대의 푸드트럭이 식도락을 책임진다.

청년들이 만든 수공예 액세서리, 디저트 등을 판매하는 ‘피크닉 마켓’도 운영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와 5시에는 약 1시간동안 버스킹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잔디밭에서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음악을 들려주는 토크 콘서트 방식이며, 각각 ‘트리오’, ‘어쿠스틱 듀오 쁨’, ‘더 어쿠스틱’, ‘홍찬미’ 4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16일(일)은 무료입장 시행으로 입장료 없이 모든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행사가 끝나는 16일(일)까지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에서 경마 야외 관람석 ‘그랜드스탠드’ 이용권과 푸드트럭 쿠폰, 도시락 등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안내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