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자 국토교통위원장, 2018 주민밀착 의정보고회 5차례 걸쳐 진행
박순자 국토교통위원장, 2018 주민밀착 의정보고회 5차례 걸쳐 진행
  • 김도윤 기자 mostnews@naver.com
  • 승인 2018.10.0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2일 고잔동, 4일 초지동, 5일 중앙동, 6일 호수동, 9일 대부동에서 의정보고회 진행

박순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안산 단원구 을)은 13일 고잔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고잔동, 초지동, 중앙동, 호수동, 대부동에서 5차례에 걸쳐 2018년 주민밀착 의정보고회를 진행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박순자 국회의원의 지역구인 안산 단원구 을 5개동을 순회하면서 2일 고잔동, 4일 초지동, 5일 중앙동, 6일 호수동, 9일 대부동에서 진행된다.

2일 진행된 고잔동 의정보고회는 박순자 위원장의 2018년 주요의정활동 보고, 안산시 및 고잔동의 중점 추진사업 보고, 주민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순자 국회의원은 의정활동 발표자료와 동영상을 통해 국회 의정활동모습과 의정활동성과를 자세히 설명하면서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특히 박순자 의원은 의정활동 보고를 통해 신안산선 복선전철사업, 초지역정차 인천발 KTX 직결사업과 같은 안산의 숙원사업에 대한 진행상황을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국토부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박순자 국회의원은 “2018년 상반기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고, 안산의 희망을 나누기 위해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가면 멀리간다는 말처럼 늘 주민의 곁에서 안산 발전을 이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