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방 안양
안양시 안양1동 청소년지도협의회, ‘2018 송년의 밤’ 행사

 

안양시 안양1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광자)는 지난 12일 저녁, 안양1동에 위치한 모 식당에서 ‘2018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안양상공회의소, 안양1번가번영회, ㈜좋은생활 등 수많은 곳으로부터 후원을 받아 안양시의회 이호건 위원장, 진교연·조영옥 고문, 신정훈 차기자치위원장을 비롯,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사와 경품추천 등의 순서와 함께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좋은생활 서수미 대표는 넣기만 하면 깨끗이 처리되는 친환경 음식물쓰레기 바이오처리기(시가 88만원 상당)를 기증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를 기증받은 청소년지도협의회는 다시 꼭 필요한 곳에 쓸 수 있도록 안양1동에 전달해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광자 회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진교연 고문(설악 추어탕 대표)은 “김 회장을 비롯해 모든 회원들이 봉사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1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불우청소년 장학금 지원, 주류, 담배 판매 금지 및 결식 청소년 급식비 지원 등등의 청소년 관련 활동을 활발이 펼치고 있는 봉사단체다.

 

김두호 기자  kmaeil86@naver.com

<저작권자 © 경인매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