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시민학당 특별 초청강좌 운영
안양시, 시민학당 특별 초청강좌 운영
  • 김두호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8.11.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오는 17일 동안평생교육센터에서‘나를 살리는 마음 대화법’를 주제로 시민학당 특별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평일에 참석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낮 14시부터 동안평생교육센터 3층 강당에서 강의가 진행된다.

경찰대학교 교양교육 박상미 교수가 타인과의 관계, 나의 마음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 마음 속의 치유의 능력을 깨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오는 12월 1일에는 ‘컨디션이 위태롭다’라는 주제로 이희성 컨디션 트레이너의 강의가 펼쳐진다. 1982년 프로복싱 패더급 신인왕이자 현재는 대한민국 1호 컨디션 트레이너인 이희성 씨가 현대인의 심각한 운동 부족을 해결할 호흡법, 운동법, 식사법 등 건강관리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안양시민학당은 주말에 운영되므로 바쁜 직장인들이 많이 참석하셔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기를 바라며, 시민들이 관심 있어 하는 분야의 강의를 개설해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회에 걸친 안양시민학당 특별강좌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031-8045-6012)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learning.anyang.g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