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만안구 여성합창단, 가을 그리고 사랑의 노래
안양시 만안구 여성합창단, 가을 그리고 사랑의 노래
  • 김두호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18.11.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만안구(구청장 홍삼식)는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안양아트센터 수리 홀에서 만안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이번 연주회에서는‘가을 그리고 사랑의 노래’란 주제로 30여 명의 단원들이 깊어가는 가을을 노래한다.

앙상블 팀 쇼콜라의 현악 4중주, 드러머 박장호의 연주로 공연의 막을 연다. 합창단은 프랑스 작곡가 포레의 고전 합창곡, ‘메밀꽃 필 무렵·보리수’등 한국가곡과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가요 20여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특별공연으로 소프라노 김잔디, 바리톤 고상연의 독창과 중창, 그리고 러시아 바이올리니스트 Kravtsov Boris와 피아니스트 Fomina Tatiana의 이중주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만안구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초대권을 배부한다. 공연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 만안구 복지문화과(☎031-8045-3369)로 문의하면 된다.

홍삼식 만안구청장은 “장애인복지관, 요양원 등을 찾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아름다운 화음을 들려주던 여성합창단의 공연을 많은 시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가을밤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