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청소년문화의집-정금등대지역아동센터 슬라임&젤캔들 만들기
서정청소년문화의집-정금등대지역아동센터 슬라임&젤캔들 만들기
  • 이응복 기자 eungbok47@naver.com
  • 승인 2018.12.1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8일 토요일 오전에는 문화강좌중인 창의로봇강좌의 로봇경진대회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댄스팀의 축하공연으로 2018년 제2회 청소년활동보고대회를 진행하였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조직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이끄미단, 멘토링 동아리 또바기, 자원봉사 동아리 정나눔, 대학생문화기획단 청기백기로 50여명의 청소년들이 2018년 한해 열심히 활동하였는데 이번 자리는 청소년자치조직 학생들이 1년간 활동을 돌아보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과 내년도 활동에 앞서 자치조직 학생들의 나아갈 방향을 잡는 시간으로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 청소년활동보고대회는 앞으로 청소년 활동을 주도하게 될 어린 청소년들인 정금등대지역아동센터 학생들도 함께 참여하였는데 활동보고 이후 자치조직 청소년들과 슬라임만들기, 젤캔들 만들기를 진행함으로 더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강예원(지산초 5학년)친구는 “오늘 와서 보니깐 언니 오빠들이 참 재밌는 활동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저도 나중에 언니 오빠들하고 함께 활동하고 싶어요”라며 소감을 전했고, 보고대회를 준비한 노정민(효명고 2학년) 이끄미단 운영위원장은 “열심히 달려온 것 같았는데 보고대회를 준비하며 아쉬운 점도 많았어요. 2019년에는 올해 활동한 것을 바탕으로 좀 더 열심히 친구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도록 준비할께요”라고 전했다. 

서정문화의집은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과 함께 할 2019년을 준비중이며 활동프로그램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밴드(https://band.us/@sjyouth)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31-663-1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